본문 바로가기

대학

경원대 폭력집단을 옹호하는 댓글 알바중

경원대 동연 선거 폭력사건(http://lpost.net/220)을 기억하시나요?

지난 주 목요일 자정에 레피니언 포스트에서 영상까지 올려서 특종 보도했는데, 다음 블로거 뉴스에선 기존 레피니언 포스트 조회수만큼 관심을 받진 못했습니다. 올린 뒤 2일동안 조회수가 300정도였죠.
그래도 추천수는 조회수의 5분의 1이 이상이었고
대학선거를 파행으로 몰고가지 않길 바라는 분들의 관심으로
지속적으로 조회수가 늘고 있는 기사였습니다.(현재 거의 600)

그러다 오늘 수정할게 있어서 관리자 모드로 들어갔다가 재밌는걸 발견했습니다.

경원대 폭력기사에 달린 리플 중 폭행당한 선본을 부정적으로 쓴 댓글 중 아이피가 중복되는 사람이 아이디만 바꿔서 여론몰이를 시도하려고 했던 것을 발견했습니다..

 
[영상]학생회 투표장 집단폭행, 부상자 병원이송 댓글
이름 : ㅎㅎ
알지도 못하면서.... 거짓말 하기는~~ 하이킥이 뭔지도 몰르냐....? 하이킥은 말 그대로 하이킥이야~ 높이 차야 하이킥이지~~~ 너 그러고도 대학생이야...초등학생아니야... 이런~~ㅆ 203.249.126.**

이름 : ㅋㅋ
 
내가 그자리에 있었는데~~ 무슨 동영상이 이리 편집이 많이 된거야ㅠㅠ 내가 보기에는 발차기두 안맞은걸로 보이는데~~ 거기까지는 편집할 기술이 안되나^^ 203.249.126.**

이름 : 거침없이 하이킥...
이번일로 졸업을 못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아마도 내년에 일년 더 슈퍼액션을 보게 될듯.... 203.249.126.**

이름 : smlaltlqkf
제가 안때렸는데여...ㅡㅡ 203.249.126.**

이름 : --
밥먹고 합시다~~ㅋㅋㅋ 203.249.126.**


이름 : --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9.6.95.**

이름 : smlaltlqkf
저기 위에 쓰레기 더몰 이라고 쓰신분~!! 말씀이 좀 심하신것 같네여...쓰레기라뇨~ 익명으로 글올린다고 너무막말씀하시는것 같은데... 여기 쥐새끼처럼 숨어서 악아리 나불대지말고 불만 있으시면 태권도학과 학생회장님 찾아가서 직접 말씀하세여...개처럼 숨어서 짖지말고여~~ 그럼 이만~ *^^* 아~!! 그리구 학교 가치다니기 부끄러우시면 그만두셈~ 59.6.95.**

이름 : --
밥은 먹고 다니냐?? 59.6.95.**

=========================================================================================

지금 이 글을 올리는 도중에도 댓글 알바를 하고 계시던데.

다른 아이디, 같은 아이피... 지금 뭐하시는 겁니까?

혹시 때리고 폰 뺏어갔던 분들 중 한분이십니까?

아무리 인터넷에서 익명이 보장된다고 해도

양심이 있다면 이러시면 안되죠.

삭제 안할테니 사과문 띄우시기 바랍니다.

사과문 띄우지 않으실 경우 다음 번엔 직접 취재하러 가겠습니다.